Jun Station 준스테이션
*와 & (포인터와 참조자) 본문
참고사이트:
http://andyader.blogspot.com/2013/08/c-c.html
C, C++의 연산자 * 와 & 의 기능에 관하여
C, C++에서 * 와 & 의 사용법은 매우 다양하지만 이를 한데 몰아서 간단하게나마 적으려 한다. -------------------- [1] * 의 기능 첫 번째로 * 가 두 개의 변수, 혹은 상수 사이에 위치하게 되면 알다시피
andyader.blogspot.com
https://boycoding.tistory.com/207
C++ 07.15 - 참조형 변수 (Reference variable)
참조형 변수 (Reference variable) 지금까지 두 가지 변수 타입을 공부했다. 일반 변수(normal variable): 직접 값을 보유. 포인터(pointer): 다른 값의 주소(또는 null)를 보유. 참조형(reference)은 C++에서 지원하
boycoding.tistory.com
https://codegrimie.tistory.com/64
22. 참조(&)와 포인터(*) 차이
참조(&)는 CPP에서 추가된 새로운 기능이다. 이전에 13. 포인터(Pointer) 에서 등장했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둘의 차이점만 간단하게 정리한다. ▼ 참조(&)는 선언과 동시에 초기화가 되어야 한다. int m
codegrimie.tistory.com
https://hijuworld.tistory.com/59
C/C++ malloc, free를 사용한 메모리 할당 및 해제(1차원, 2차원 배열)
동적 메모리 할당은 사용자가 프로그램이 실행도중 원하는 메모리의 크기를 할당하여 사용하는 것이다. 프로그래머가 코드를 작성할 당시에 정확히 얼마에 메모리가 필요한지 알 수 없기때문
hijuworld.tistory.com
int &y
위와 같이 &는 참조자이다.
[C++ 정리] 7. 참조자 (Reference) (1/2)
0. 시작하기 맥 운영체제(OSX)에서 작성하였습니다. IDE는 VScode를 사용하였습니다. ( 사용법 => https://youngq.tistory.com/category/IDE/VScode) 모든 코드는 https://github.com/yekyu94 에 업로드 됩니다. 1. 포인터 ( CP
youngq.tistory.com
[C++ 정리] 7. 참조자 (Reference) (1/2)
0. 시작하기 맥 운영체제(OSX)에서 작성하였습니다. IDE는 VScode를 사용하였습니다. ( 사용법 => https://youngq.tistory.com/category/IDE/VScode) 모든 코드는 https://github.com/yekyu94 에 업로드 됩니다. 1. 포인터 ( C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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